HOME > PR > News

News

FusionData의 기업소식, 언론보도 등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퓨전데이타,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FusionData 조회수 : 87    



지난 21일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함께성장 상생협력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이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지준영 총괄사장(사진 오른쪽)이 대리수상 했다.

지난 2001년 설립된 ㈜퓨전데이타는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을 주력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개인의 업무공간을 서버에 할당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접속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업무망과 인터넷망을 격리해 외부로부터의 악의적 접근이나 내부 유출을 차단하는 망분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공개형 클라우드 사업의 시스템 구축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강소기업을 발굴, 머니투데이와 동반성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머니투데이는 지속가능한 경제를 위해 비용과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지 못하는 우수 강소기업들을 발굴해 동반성장의 파트너로 삼을 계획이다. 본 시상식을 통해 우수 강소기업들을 알리는 한편, 강소기업들간의 상생협력과 네트워킹 또한 이뤄질 전망이다.

머니투데이 신재은 기자



출처1: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122015491881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