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 > News

News

Fusion의 기업소식, 언론보도 등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퓨전데이타, 11~12일 일반공모 유상증자 청약 진행

FusionData 조회수 : 1331    

클라우드 전문 개발기업 퓨전데이타가 일반공모 청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지난 4월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약 300억 원 규모의 일반공모 유상증자를 결정 한 바 있다. 1주당 공모가액은 533원으로 확정됐다.

 

퓨전데이타는 이번 일반공모 유상증자가 성공적으로 완료된다면, 조달된 자금으로 재무구조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는 입장이다. 특히 금융기관 부채 및 사채 관련 차입금 등을 전액 상환해 재무 리스크를 해소하고, 회사의 안정화와 내실 강화 및 사업 다각화를 통한 신규 사업 확장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회사는 관리종목 사유 및 회계 리스크 해소를 위해 국내 빅4 회계법인 중 2곳과 내부통제 및 원가, 구매, 재고 등과 관련한 컨설팅 계약을 지난 5월에 체결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재무, 회계 관리를 통하여 회사의 관리종목 사유 해소 및 까다로워진 외부감사에 사전적으로 준비하고 대응하고 있다.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일반공모 청약의 주금 납입 및 환불은 14()에 이뤄지며, 신주 상장 예정일은 26()이다. 청약을 원하는 투자자들은 IBK 투자증권과 이베스트 투자증권 본사 및 전국 지점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2001년 설립됐으며, 자체 개발한 가상화 솔루션 ‘JDesktop Enterprise’으로 망 분리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 HCI 기술을 활용한 올인원 어플라이언스 ‘JD-ONE’, 네트워크 백업 솔루션 ‘J-POCKET’, 자체 개발 올인원 미니PC ‘JET-PC’ 등 경쟁력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IT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