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 > News

News

FusionData의 기업소식, 언론보도 등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퓨전데이타, SK인포섹과 총판 계약 체결…클라우드 사업 공략

FusionData 조회수 : 263    


△ 신승모 퓨전데이타 부사장(우)과 정재용 SK인포섹 영업본부장(좌)이 총판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기술 전문개발 기업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가 종합 정보보안 전문기업 SK인포섹(대표 안희철)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인포섹은 이번 계약으로 퓨전데이타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총판 영업권을 갖고, 적극적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최근 사이버 공격에 대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물리적 보호조치 등 종합적인 관리체계에 대한 인증제도로써 실사 항목이 총 104개 달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및 관리체계를 요구한다.

퓨전데이타는 SK인포섹과 정부의 ISMS 인증을 준비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동시에, 기술 및 영업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해 하이퍼컨버지드(HCI) 어플라이언스 ‘JD-ONE’을 활용한다. 퓨전데이타가 자체 개발한 ‘JD-ONE’은 클라우드 통합관리 솔루션인 ‘JDestkop Enterprise’에 오픈 소스 기반의 ‘JCloud Engine’을 적용한 제품으로 전통적인 구축방법보다 관리 및 운영이 편리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아키텍쳐 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퓨전데이타 이종명 대표는 “대한민국 보안산업을 선도하는 SK인포섹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정보보안산업 발전과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1: http://www.fnnews.com/news/201708090913300645
출처2: https://goo.gl/Ywfshb